2022-09-15 14:50
A1.
톡상담으로 결제 문의 남겨 주시면, 확인 후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*결제 시 유의 사항*
결제 시,
내부 인터넷 망(공공 기관, 대기업 등)을 이용하시는 경우,
별도의 방화벽으로 인해
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거나,
결제가 되더라도 당 사이트에는 결제 내용이 전송되지 않는 일이 발생하오니
이 점 참고해 주시길 부탁
드립니다.
혹시 결제 후, 나의 과정에 구매 목록이 뜨지 않는 경우,
톡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로그인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.